연세바로척병원과 함께한 스타들 지금 만나보세요
평창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1000m 동메달 리스트 김태윤 선수께서 연세바로척병원에 내원했습니다.
멋진 경기와 좋은 기록으로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 주셨는데요
앞으로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김태윤 선수의 선전을 기대하며, 연세바로척병원이 응원하겠습니다.
전직 야구선수이자 요식업 사업가 겸 메이저리그 해설위원으로 활동중인김병현 선수가 연세바로척병원에 내원했습니다.현재 [ jtbc 뭉쳐야 찬다 ]에서 활약중이신데요
앞으로도 김병현 선수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며, 연세바로척병원이 응원하겠습니다.
KBS 22기 공채 개그맨 허경환님이 연세바로척병원을 방문하였습니다.이번 방문은 아버님, 어머님 매니저~ 로 오셨는데요.
tvN '더 짠내투어' , JTBC '장르만 코미디' , SBS 미디어넷 '절찬제작중' , '마흔파이브' 등의 활동과 허닭 CEO 로서 바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허경환님! 앞으로도 더욱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AFC 챔피언 노재길 선수가 연세바로척병원에 내원했습니다.
향후 선수로 경험과 학위를 살려 한국 격투기 발전과 후배 양성에 힘쓰고 계신데요
앞으로도 노재길 선수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며, 연세바로척병원이 응원하겠습니다.
농구대통령 허재 감독님이 연세바로척병원에 내원했습니다.주치의 이태진 원장님 진료를 보러 방문하셨습니다.현재는 [ jtbc 뭉쳐야 찬다 ] 에서 "축구선수"로 맹활약 중이신데요앞으로도 허재님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며, 주치의 병원인 연세바로척병원이 응원하겠습니다.
前 프로농구 정경호 선수가 연세바로척병원에 내원했습니다.
앞으로도 전경호님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며, 연세바로척병원이 응원하겠습니다.
1,014경기 연속 출장이라는 대기록을 가지고 있는 철인(鐵人)으로 불러진 現 프로야구 코치이신 최태원 코치님이 내원했습니다.앞으로도 최태원 코치님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며, 연세바로척병원이 응원하겠습니다.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배구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前국가대표 배구선수 김요한선수가 연세바로척병원을 방문하였습니다.
김요한 선수는 본업인 배구 뿐만 아니라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인 '뭉처야 찬다'에도 출연하면서 축구와 예능감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요한 선수! 앞으로도 더욱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
Copyright© 2019 연세바로척병원